Korean (한국어)

1984년에 설립된 Dority & Manning(도리티 앤 매닝)은 지적 재산 법률에 관한 종합적 업무를 제공합니다.

Dority & Manning은 전 세계 고객들을 상대로 국내에서 인정받는 IP(지적 재산) 부티크로 성장하였습니다. 이러한 발전은 급변하는 IP 기반의 글로벌 시장에서 우리 고객이 성공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, 품질 중심의 서비스 제공에 역점을 두고 수준 높은 고객 관리를 위해 한결같이 헌신한 덕분입니다.

우리는 특허, 상표, 저작권 및 영업 비밀 법을 포함한 모든 분야의 지적 재산 법에 관련한, 거의 모든 산업과 기술 영역을 다루는 광범위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이러한 종합적인 IP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우리가 내세우는 최대 강점은 기술 및 법적 전문지식을 갖춘 다수의 전문가들입니다. Dority & Manning의 변호사와 변리사는 그러한 기술 및 법적 지식에 실제적인 경험을 결합하여 우리 고객들이 자신의 지적 재산을 보호하고 상업화 할 수 있도록 도울 뿐 아니라 종종 혼잡하고 치열한 경쟁이 도사리는 IP 세계를 안전하게 누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지원하고 있습니다.

Dority & Manning 은 스타트업 벤쳐에서 포춘이 선정한 100대 다국적 기업까지, 또한 개인에서 대학교에 이르는 다양한 고객의 집합체를 대변합니다. 우리는 규모와 상관없이 각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맞춘 집중된 IP 전략을 개발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깁니다. Dority & Manning은 이러한 고객 중심 철학을 통해 고객 각자와 서로 간에 이익이 되며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.